한국과 몽골간의 첫 교역은 1985년부터 시작되었으며, 그 후 교역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2006년에 몽골에서 한국으로 입국한 외국인수는 32,223명이었고, 한국에서 몽골로 입국한 한국인수는 37,500명이었습니다. 그 후 양국간의 인적 교류는 계속 증가하여 2007년 몽골에서 한국으로 입국한 외국인수는 39,860명이었고, 한국에서 몽골로 입국한 한국인수는 44,000명으로 증가하였습니다. 또한, 한국기업은 2006년에는 36개 업체가 총 19,402천달러를 몽골에 투자하였는데, 특히, 건설업, 서비스업, 도소매업, 운수창고업, 통신업, 부동산업, 광업분야의 투자가 늘어날 전망이다. 이러한 양국간의 인적·물적 교류의 증가는 다양하고 편리한 여행 서비스와 비즈니스 정보의 제공을 필요로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주)몽골투어앤비즈의 임직원은 2002년부터 한국과 몽골의 교류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 유창한 한국어를 구사하는 통역사와 번역사에 의한 통역 및 번역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여 왔습니다. 그러나, 기존의 몽골여행서비스와 비즈니스 정보제공에 있어서 많은 문제점을 지켜보면서 새로운 차원의 몽골여행서비스와 비즈니스 정보제공 방법을 구상하게 되었습니다. 몽골은 천혜의 자연을 자랑하는 국가 중에 하나입니다. 드넓은 초원, 호수, 강, 모래사막 등 현대문명에 지친 심신을 달래기에는 그 어떤 국가보다 좋은 자연환경을 자랑합니다. 게다가, 한국에서는 체험하기 힘든 승마를 대표로 하는 유목문화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현재는 몽골여행이 여름 휴가철에 편중되는 경향이 있지만, 사계절 여행매니아, 오지탐험가, 각종 동호회(등산가, 사진작가, 오프로드 등) 등에게는 새로운 여행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몽골투어앤비즈의 몽골 비지니스에 대한 정보와 지식은 그 어떤 단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특히, 몽골현지 지사와 여행전문가 그리고, 각 분야의 비즈니스 전문가와의 효률적인 네트워크형성을 통하여 한 차원 높은 몽골정보서비스를 제공하려고 합니다.

(주) 몽골투어앤비즈는 최고의 몽골전문 여행 및 비즈니스 기업으로의 도약을 꿈꾸며 고객의 행복과 꿈을 실현시키고자 합니다. 항상 최고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전임직원이 한 몸이 되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 몽골투어앤비즈

임직원 일동

 
 
 
copyright(c) 2005 mongoltournbiz.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