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과 몽골항공 중 고객에게 알맞는 항공권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특히, 할인항공권을 제공하여 몽골여행자 여러분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 몽골 칭기스한 국제공항 안내
칭기스한 국제공항은 울란바타르 시내에서 약 15km정도 떨어져 있고, 자동차로 약 30분 정도 소요된다. 공항 내에는 은행, 면세점, 식당 등의 편의시설이 있는데, 한국의 지방공항 규모이다. 몽골항공은 한국, 일본, 중국, 독일, 러시아에 직항로가 개설되어 있다.

2. 항공편

1) 대한항공(KAL- KE)



2) 몽골항공(MIAT - OM)



몽골항공 국제노선도


몽골 국내선 항공권을 고객님의 여행일정에 맞추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몽골 국내선은 에즈니스 에어웨이스(EZNIS AIRWAYS) 항공사에서 운항하고 있습니다. 주요 국내공항은 달란자가드(Dalanzadgad), 무릉(Murun), 초이발산(Choibalsan),
바양헝고르(Bayankhongor), 도노이(Donoi), 얼기(Ulgii), 홉드(Khovd), 울란곰(Ulaangom) 공항 등이 있습니다. 각 공항까지의 거리 및 비행시간은 아래 표를 참고하세요.



몽골지방공항안내
공항이름
거리
비행시간
달란자가드(Dalanzadgad)
511Km
약1시간 40분
무릉(Murun)
540Km
약1시간 35분
초이발산(Choibalsan)
615Km
약1시간 45분
바양헝고르(Bayankhongor)
498Km
약1시간25분
도노이(Donoi)
791Km
약2시간 40분
얼기(Ulgii)
1246Km
약 2시간40분 (약3시간 20분)
홉드(Khovd)
1148Km
약2시간 35분 (약3시간)
울란곰(Ulaangom)
1111Km
약 2시간 55분


전세계 할인항공권을 제공하여 여행자 여러분의 부담을 덜어드리게 드리겠습니다.
세계 각국의 항공사 중 고객에게 알맞는 항공권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국내 항공사


2. 외국항공사


1. 울란바타르 기차역 안내


울란바타르에는 기차역이 한 개밖에 없다.
그래서 울란바타르에서는 보통 ‘기차역’이라고 말하는데, 매표소는 국제선과 국내선을 구분해 운영하며, 국제선은 기차역에서 도로 10분 정도 떨어져 있다.
외국인 전용창구는 2층에 있으며 북경, 이르쿠츠크, 모스크바행 기차표를 예매할 수 있다.

2. 북경에서 울란바타르(시베리아 횡단열차) 가는 방법

북경에서 울란바타르역까지 32시간 정도 걸린다.
침대열차가 있기 때문에 기차안에서 수면을 취할 수 있다.
북경을 기점으로 중국-몽골 국경인 에렌까지 842Km 철도가 연결된다.
울란바타르에서 이르쿠츠크까지는 25시간 정도 소요되고 4인 1실 침대열차를 이용한다.

3. 울란바타르(시베리아 횡단열차)에서 북경가는 방법

북경에서 울란바타르(시베리아 횡단열차)가는 방법의 역순으로 기차를 이용하면 된다.
몽골 열차 노선은 국경인 수흐바타르를 기점으로 울란바타르(404Km 지점)를 통과해 중국 국경인 자민우드까지 1,113Km를 달린다.
시베리아 횡단열차 중에 하나의 노선으로 몽골을 거쳐 중국 북경까지 연결되는 트랜스-몽골열차(Trans-Mongolian Railways)가 있다.
모스크바를 출발해 베이징까지 연결되는 국제열차로 주 2회 운행되며, 1주일가량 소요된다.


1. 승용차


울란바타르 시내와 울란바타르 인근 지역을 여행할 때에는 승용차를 이용하여도 큰 불편함이 없다.
하지만 몽골은 비포장 길이 많기 때문에 울란바타르를 벗어날 때에는 짚 차를 이용하는 게 좋다.
몽골에는 한국산 신형 및 중고 자동차를 많이 볼 수 있다.
또한 세계 각국의 승용차가 수입되기 때문에 각국의 승용차 모델이 운행되고 있다.

2. 4륜구동 짚차

몽골 사람들이 가장 선호라는 차량이다. 비포장 길이 많고, 겨울에는 눈이 많이 오기 때문이다.
러시아 짚 차를 이용하여 지방 관광지를 방문하는 경우가 있는데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된다.

3. 미니버스

4인 이상 15인 이하의 단체 관광 시 이용하게 된다.
역시 러시아 미니버스를 이용하기도 한다.
우리나라 승합차는 몽골시내·외 버스로 이용되고 있다.

4. 대형버스

45인승 전세버스로 단체 관광 시에 이용하게 된다.
가끔 도로상에서 고장이 발생하여 다른 관광버스를 1-2시간 정도 기다릴 때도 있다.
이럴 때는 주변에서 방목되는 양떼 등을 구경하거나, 말을 빌려 타면서 무료함을 달기도 한다.


1. 항공편


1) 몽골은 기상변화가 심한 나라이기 때문에 항공기 결항 및 지연율이 높다.
   특히 대항항공이 그렇다.
   따라서, 항공기 이용 시 결항과 지연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2) 몽골행 항공권은 대항항공과 몽골항공에만 구입할 수 있다.
   한국과 몽골간의 인적·물적 교류는 증가하고 있지만 항공편은 몇 년째 제자리에 머물고 있다.
   그래서 성수기에 몽골과 한국을 오가는 것은 매우 불편하다.
   특히 성수기에 단체여행은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에 항공권을 미리 확보해야만 한다.

2. 기차

1) 기차를 이용할 때에는 중국 또는 러시아 국경을 통과하기 때문에 많은 시간이 소요된다.
   따라서, 기차여행일정은 여유 있게 잡아야 한다.
2) 기차는 좁은 공간에 많은 사람들이 있고, 각국의 사람들이 승차하고 있기 때문에 항상 소매치기
   를 조심해야 한다.

3. 차량

1) 몽골의 운전문화는 매우 후진적이다. 따라서, 횡단보도 횡단 시, 거리이동시 항상 차량에 주의하
   여야 한다.
2) 몽골은 도로사정이 안 좋고, 중고차가 많기 때문에 고장이 자주 발생한다.
   고장이 발생하면 운전기사가 알아서 수리를 잘 하므로 짜증내지 말고 주변경관을 구경하는 등
   여유를 가져야 한다.
   이러한 모습이 몽골여행의 독특한 맛이기도 하다.


4. 승마 등

1) 음주 후 승마를 하면 대단히 위험하기 때문에 음주를 했다면 승마는 반드시 포기해야만 한다.
2) 말, 야크, 낙타 등을 탈 때에는 동물을 자극하는 행동을 하지 말아야 한다.
   길들여져 있기는 하지만 돌변하여 사람에게 위해를 줄 수 있기 때문이다.

5. 보트 등

1) 몽골의 강은 수심과 유속이 일정하지 않고 수온인 낮기 때문에 강물에 들어갈 때에는 매우 조심
   해야 한다.
   특히, 홉스골 호수는 수심이 깊고 수온이 낮기 때문에 물놀이 할 때에는 안전수칙을 준수해야 한
   다.
2) 음주 후에는 강, 호수 등에서 보트타기, 수영을 하지 말아야 한다.

 
 
copyright(c) 2005 mongoltournbiz.all right reserved.